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각 평의회 회계님들께.
세나뚜스 조회수:744 112.166.26.76
2016-01-22 13:22:15
찬미예수님!
각 본당에서 레지오 마리애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봉사해 주고 계시는 우리 회계님들의 수고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저도 6개월 전에 얼떨결에  Se. 의 큰 살림을 맡아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만,
많이 부족하기에  좌충우돌 하면서 오늘도 그냥 마음만 열심히 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나뚜스에서는 내용이 알차고 좋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우리  레지오 단원들의 질적 향상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달 한차례씩 셋째주 토요일과 주일에 걸쳐서 기본교육과 영성심화, 선교심화 교육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1박 2일의 교육 일정에 참석키 어려운 단원들의 편리를 위해서 4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오전10시와 오후 7시 30분, 두차례에 걸쳐서 [레지오 학교]가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세나뚜스에서는 여러분들의 알 권리를 위해서 각 차수의 교육 접수 현황을  [교육비 선입금 제도]와  함께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관리-평의회 공지사항]란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어려운 점이 있어서 말씀을 드립니다.
세나뚜스 통장에 교육비는 입금이 되어 있는데,
도무지 어느 성당의 누가 보냈는지를 확인 할 수 없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ㅡ.ㅡ;;
그래서 나름대로 어떻게 하면 이 문제를 원만하게 잘 해결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각 평의회 회계님들께 간곡히 부탁을 드리는게 가장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육비를  [ 계좌번화 (대구은행): 041-10-001635 -예금주: (재) 대구구 천주교유지재단] 에 입금 하고 나서  세나뚜스 사무실(256-3574)로 "반드시" 전화를 하셔서
" __차 교육에 참석하는 ___성당 ___꾸리아 ___명(혹은 교육생 이름)의 교육비를 ___이름으로 입금했습니다.” 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일을 처리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거듭 부탁드립니다."도와주세요~~"
주님과 성모님 안에서 늘 평화와 기쁨 누리며 열심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나뚜스 회계 드림-

댓글[2]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