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운영관리 월간 레지오 마리애 / 빛

월간 레지오 마리애 / 빛

게시글 검색
[2006년] 2월 평의회는 지금 - 소년 샛별Co. 아치에스 행사 및 체육대회
세나뚜스 조회수:506 222.114.24.13
2016-01-21 09:57:18
평의회/대구

소년 샛별 꼬미씨움 아치에스 행사 및 체육대회

대구Se. 명예기자 이수영·바울라

대구 의덕의 거울 세나뚜스(단장:박기탁·사도요한, 지도신부:최홍길·레오) 산하 소년 샛별 꼬미씨움(단장 : 이유식·토마스)은 2005년 11월 6일 교구청 내 성 김대건 기념관과 운동장에서 소년 아치에스 행사 및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53개 소년 쁘레시디움의 단원 49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오전에는 교육원 가동 앞 운동장에서 줄다리기와 에어로빅 등 체육대회를 했는데 소년 단원들은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성 김대건 기념관에서 아치에스 행사를 거행하였다.
최홍길 지도신부는 강론을 통해 단원의 자세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하며 “오늘 봉헌 사열식을 통해 성모님께 우리의 부족함은 용서를 청하고 새로운 각오로 더욱더 성모님의 군사로서 사랑받는 레지오 단원으로 살아갈 것을 다짐해야 한다”고 했다.
아치에스 행사가 거행되는 동안 대형 벡실리움에 손을 얹고 봉헌문을 낭독하는 소년 단원들에게서 성인 단원들 못지않은 굳은 결의를 다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날 행사는 어린 소년 단원들에게 성모님 군대의 정신과 의미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여러 본당의 소년 단원들이 한자리에서 친목을 다지는 어울림의 장이 되었다는 데 큰 의의가 있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